구민의 행복한 삶이 최종 목적지 존경하는 5만 중구민 여러분!
어수선한 시국상황과 너나 할 것 없이 들뜨는 연말에 우리 중구민 여러분들은 건강하고 행복하게 가는 해 마무리와 오는 해맞이를 잘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중구의회도 제7대 의회 전반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지난 7월에 후반기를 힘차게 출범하여 신뢰받는 의정과 열린 의정을 꾸준히 추구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2016년 한 해 동안 의원들이 직접 어린이 안전이나 노인복지 등 주민생활과 맞닿아 있는 내용의 조례 및 결의안 25건을 발의하여 시행하게 한 것은 중구의회가 구민의 대표자이자 봉사자로서 존재하고, 또한 존재해야할 이유와 가치일 것입니다. 다가오는 정유년에도 그 존재의 이유와 가치를 잊지 않고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 힘차게 매진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중구민 여러분!
"소통은 공감이 우선이고 신뢰가 필수"라고 합니다. 구민 여러분들 가까이에서 삶을 공감하고 그 공감에 부합하는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펼쳐 구민 여러분들의 생활 전반에 막힘이 없는 2017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보고자 하오니, 따뜻한 응원과 따끔한 가르침으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구의회가 추구하는 `신뢰받는 의정'과 `열린 의정'은 중구민의 행복한 삶이 그 최종 목적지입니다. 그 목적지를 향해 우리 중구의회 의원 7명은 하나의 몸과 마음으로 뛰겠습니다.
남은 2016년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으로 마무리 잘 하시고 2017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