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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서비스헌장선포문

행정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오늘날 행정에 대한 고객의 시각도 변하고 있습니다. 구정의 주인인 고객의 행정에 대한 기대도 전보다 훨씬 다양 해지고 높아졌습니다. 고객 지향적인 행정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다만 새로운 것이 있다면 기업에서 고객을 섬기듯이 우리 공무원도 고객을 위한 최고의 행정서비스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더 나아가 감동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늘 이 행정서비스헌장 선포식을 출발점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부산광역시 중구 전 공무원은 고객 여러분이 친절·공정·신속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는 권리가 누구에게나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하여 고객 감동의 행정서비스를 펼쳐 나가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1행정을 제공함에 있어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과에 대하여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우리는 항상 처음의 마음으로 정직하고 밝게 일하며, 올바르고 정확한 판단을 통하여 행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 3우리는 모든 고객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열린 행정을 실천하고,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4우리는 민원처리과정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하고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하겠습니다.
  • 5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실천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의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 6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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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총무과 
  • 연락처 : 051-600-4101
  • 최종수정일 : 2020-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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