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소식
- 구강건강 생활수칙 홍보
-
- 작성일 : 2004-06-01 00:00:00
- 조회수 : 2468
- 작성자 : 김미혜
◈ 구강건강 생활수칙
o 식사 후와 잠자기 전에 반드시 이를 닦습니다.
o 단 음식을 적게 먹고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습니다.
o 치아착색, 입 냄새, 구강암 등의 예방을 위해 금연합시다.
o 정기적으로 스켈링(치석제거)을 받읍시다.
o 6개월마다 정기적인 구강검진으로 구강질환을 예방합시다.
- 중구 보건소(☎600-4751)-
o 식사 후와 잠자기 전에 반드시 이를 닦습니다.
o 단 음식을 적게 먹고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습니다.
o 치아착색, 입 냄새, 구강암 등의 예방을 위해 금연합시다.
o 정기적으로 스켈링(치석제거)을 받읍시다.
o 6개월마다 정기적인 구강검진으로 구강질환을 예방합시다.
- 중구 보건소(☎600-4751)-
- 이전글 뇌졸중자조교실 대상자 모집
- 다음글 희귀난치성질환자 의료비 지원 안내
- 담당부서 : 보건과
- 연락처 : 051-600-4861
- 최종수정일 : 2026-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