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

구민이 주인되는 행복도시 중구

5분 자·유·발·언 ※ 5분 자유발언 전문은 중구의회 홈페이지 영상으로 보는 의정활동에서 확인 가능.
  • 작성일 : 2018-07-27 13:51:59
  • 조회수 : 193
  • 작성자 : 홍보교육과



구민과 공무원에게 드리는 감사의 인사


이길희 전 의원
존경하는 구민여러분과 공무원 여러분에게 마지막 인사를 위해 이 자리에 서니 착잡한 심정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지난 지방선거에서 지역과 주민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도록 선택해 줄 것을 간절히 호소하였지만, 안타깝게도 뜻을 이루지 못하였습니다. 하지만 선거결과로 나타난 구민 여러분의 따끔한 질책을 겸허히 받아들여 자세를 더욱 낮추고 제가 먼저 주민 여러분들에게 다가가 손을 내밀겠습니다. 부디 제가 내미는 손을 뿌리치지 마시고 저의 손을 따뜻하게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 지역발전과 주민 여러분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중구 공무원 여러분들께서는 4만 5천 우리 구민의 안전과 복지 그리고 중구발전을 책임지고 이끌어 가는 분들로 각자 맡은 소임이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중구를 위해 더욱 헌신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고, 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은 분이 계시다면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내내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4년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며


김영면 전 의원
제7대 중구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재임하면서 집행부와 소통하는 길이 구민을 위한 길이라고 생각하고 이 부분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국내외 연수와 간담회를 통한 소통에 힘써 의원 상호간의 유대강화와 화합을 도모함은 물론 초선의원님들의 의정능력향상에도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선거에서 구민 여러분들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당선은 되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도 원망도 없습니다. 이제는 중구의회를 떠나지만 지역발전과 구민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만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며 항상 우리 중구 발전을 염원하겠습니다.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기간 동안 도움주신 공무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혹시 그동안 서운한 감정이 있으신 분이 계시면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항상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해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거두어 우리 중구의 영예를 빛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무원 여러분들의 건승을 기원하며 항상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