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

구민이 주인되는 행복도시 중구

중구의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 작성일 : 2018-12-27 14:15:28
  • 조회수 : 139
  • 작성자 : 홍보교육과

강 인 규 의 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중구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무술년이 저물고 희망찬 2019년 기해년이 밝아오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중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격려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6개월간의 시간을 되돌아보면 구민의 곁에서 구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온 시간이었습니다.
초선의원들이 많은 만큼 다소 걱정하시는 목소리도 있었지만 구의원이라는 자리가 구민의 입장을 대변하고 구민을 위해 존재한다는 무거운 책임감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공부하고 노력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우리 중구의회는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들께 새로운 희망을 심어주고 더 많은 행복을 드리는 의회상을 정립하고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더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의회 본연의 역할인 집행부 정책의 견제기능에도 한층 더 신경을 써서 집행부 정책에 대해서는 발전적인 대안 제시로 상생과 협력관계를 돈독히 하여 신뢰와 화합을 중시하는 선진의회를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저를 포함한 7명의 우리 중구의원 모두는 `종근여시(終勤如始)'라는 말처럼 처음 등원했던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 중구의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도 우리 중구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항상 아낌없는 성원과 든든한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