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구정

구민이 주인되는 행복도시 중구

고객만족도 92.9점 크게 향상
  • 작성일 : 2006-02-07 14:01:00
  • 조회수 : 253
  • 작성자 : 나이스중구

지역경제과, 보건소, 환경위생과 우수

 우리구 민원인 고객만족도가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올해 고객만족도는 92.9점으로 친절 91.5점 신속 92.5점 공정 94.2점 편의 93.5점을 받았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1월부터 8월까지 접수 처리된 민원인을 대상으로 지난 2월부터 9월까지 매월 만족도를 측정했다.  하루 이상 처리가 필요한 민원 1,270건을 대상으로 했다. 이중 설문지 회수는 179건이었다. 우편설문으로 친절 신속 공정 편의의 4개분야 16개 항목으로 만족도를 측정했다.  올해 고객만족도 92.9점은 지난해 86.2점에 비해 6.7점 상승한 것으로 지속적인 교육 등으로 민원행정 서비스가 향상되고 있음을 나타낸다.  분야별로 볼 때 공정성에 대한 만족도가 94.2점으로 가장 높았다. 이는 민원처리과정에서 담당공무원이 금품요구, 식사접대, 대가기대 등 부정적 사례가 없이 공정하게 민원을 처리해 주고 있음을 나타낸다.  지역경제과 96.7점 보건소 95.9점 환경위생과 94.5점 순으로 우수한 만족도를 보였다.  민원 만족도 우수자에는 하두진 류혜영 공명길씨가 선정되어 시장 및 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친절공무원에는 조경옥 이순귀 남천우 김정희 차건녕 이주영 백동권 박주현 조영제 권흥진 하두진씨가 추천됐다.  우리구는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100% 모든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고객만족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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